임재범 전국 투어 콘서트 마무리…5개월 대장정 종지부

임재범 전국 투어 콘서트 마무리…5개월 대장정 종지부

2023.03.27. 오전 09:4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임재범 전국 투어 콘서트 마무리…5개월 대장정 종지부
AD
가수 임재범 씨가 전국투어 콘서트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마쳤다.

임재범 씨는 지난 25일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한 2022-23 임재범 전국투어 콘서트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끝으로 5개월간의 전국투어 여정을 마무리했다.

이날 '비상'으로 오프닝을 연 임재범 씨는 "오늘이 벌써 전국투어 콘서트의 마지막 공연이다. 힘을 내서 걸을 수 있도록 불을 밝혀주고 이곳까지 오게 해 준 건 모두 여러분 덕"이라며 "지금까지 함께 해주신 여러분들의 끊임없는 애정의 응원과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오늘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보도록 하겠다"고 인사했다.

이어 임재범 씨는 '추락', '살아야지', '낙인', 'Desperado(데스페라도)' 등 자신의 대표곡들로 이뤄진 무대를 선사한 후 '불꽃놀이', '이 밤이 지나면', 'Tom Kat(톰 캣)' 등의 곡으로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특히 인천 공연에서는 임재범 씨의 대표곡 '고해'가 셋리스트로 추가됐다. 오랜만에 '고해'를 부른 임재범 씨는 "'고해' 기다리신 분들 정말 많으셨죠? 누구는 예전의 임재범 같지 않다 그러실 수 있지만 그래도 나이 먹은 대로, 이 모습 그대로 최선을 다해 노래하는 모습을 보여 드리고 싶다는 생각을 정말 많이 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여러분들의 진심 어린 응원의 목소리를 듣게 돼 마지막까지도 제가 더 많은 위로를 받았다. 제가 노래를 할 때마다, 그리고 힘들었던 순간은 물론 포기하고 싶을 때마다 늘 곁에 있어 주셨던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라며 "작년 10월부터 오늘까지 함께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늘 제가 여러분들을 위해 응원의 기도 드리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사진=블루씨드컴퍼니]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