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현장] 백종원 “욱해서 출연 결심..‘장사천재 백사장’ 수식어는 부담”

[Y현장] 백종원 “욱해서 출연 결심..‘장사천재 백사장’ 수식어는 부담”

2023.03.29. 오전 11:4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현장] 백종원 “욱해서 출연 결심..‘장사천재 백사장’ 수식어는 부담”
사진=오센
AD
요리연구가 백종원 씨가 출연 비하인드를 밝혔다.

오늘(29일) 오전 서울 마포구 서울가든호텔에서 tvN 신규 예능 ‘장사천재 백사장’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요리연구가 백종원, 배우 이장우, 가수 겸 배우 권유리, 가수 존박, 뱀뱀, 이우형 PD가 참석했다.

이날 백종원 씨는 “’장사천재' 수식어를 듣고 집에서는 기뻐했다. 그러나 부담은 된다. 아무래도 지금 하고 있는 게 있다보니 이게 잘못됐을 때의 걱정이 됐던 것도 사실이다. 저를 섭외할 때 PD가 ‘한식 세계화' 같은 좋은 이야기만 했는데, 나중엔 자꾸 ’이거 되겠어요?‘ 하며 (승부욕을) 자극하더라. 욱해서 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특히 나폴리에 실제로 가보니까 한식이 전무하더라. ’여기서 팔면 잘 될 수 있겠다'하는 아이템이 있어서 권유리한테 ‘할래?'하고 말하기도 했다”라고 비하인드를 전했다.

‘장사천재 백사장’은 백종원 씨가 한식 불모지에서 직접 창업부터 운영까지 하는 세계 밥장사 도전기다. 첫 번째 나라는 아프리카 대륙의 북서단에 위치한 모로코다. 이곳 최대 야시장에서 150개 현지 노점과 경쟁을 펼친다. 두 번째는 이탈리아 나폴리에서 까다로운 현지인들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한편 ‘장사천재 백사장’은 4월 2일 일요일 저녁 7시 40분 첫 방송한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