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현장] 싸이커스 “데뷔 D-1, 꿈에 그리던 순간…실감 안 나”

[Y현장] 싸이커스 “데뷔 D-1, 꿈에 그리던 순간…실감 안 나”

2023.03.29. 오후 4:3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현장] 싸이커스 “데뷔 D-1, 꿈에 그리던 순간…실감 안 나”
AD
신인 그룹 싸이커스가 공식 데뷔를 하루 앞둔 소감을 밝혔다.

29일 오후 4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 타워에서는 KQ 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그룹 싸이커스(xikers)의 데뷔 앨범 ‘HOUSE OF TRICKY : Doorbell Ringing’(하우스 오브 트리키 : 도어벨 링잉) 미디어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싸이커스의 민재 씨는 “너무 꿈에 그리던 순간이라 실감이 나지 않았는데 이제 점점 실감이 나는 것 같다. 싸이커스로 인사를 드리고 무대를 하게 돼 영광”이라고 말했다.

이어 준민 씨는 “오랫동안 꿈꿔온 데뷔라서 행복하다 이 순간을 앞으로도 절대 잊지 않겠다”고 벅찬 소감을 전했으며, 예찬 씨는 “데뷔 전부터 많은 무대에 섰지만 정식 데뷔 무대를 앞두고 있어 감회가 남다르다”고 덧붙였다.

싸이커스의 미니 1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도어벨 링잉’은 모두가 유토피아라며 만족하는 사회에서 낙제를 받은 소년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찾아 나서는 이야기의 첫 페이지가 되는 앨범이다.

더블 타이틀곡인 ‘록스타’와 ‘도깨비집’을 포함해 ‘더 트리키즈 시크릿(The TRICKY’s Secret)’, ‘도어벨 링잉(Doorbell Ringing)’, ‘다이내믹(Dynamic) 淸亮(청량)’, ‘싸이키(XIKEY)’, ‘오 마이 가쉬(Oh My Gosh)’까지 총 7곡이 수록되었다.

[사진=OSEN]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