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서원, 결혼 발표 후 악플 세례…BL드라마 팬들에 손편지

차서원, 결혼 발표 후 악플 세례…BL드라마 팬들에 손편지

2023.06.09. 오후 1:4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차서원, 결혼 발표 후 악플 세례…BL드라마 팬들에 손편지
사진=오센
AD
배우 차서원 씨가 BL 드라마 팬들에게 마음을 담은 손편지를 남겼다.

오늘(9일) 티빙 BL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 측은 차서원 씨의 손편지를 공개하며 "너무 갑작스럽게 소식이 전해져 놀라셨을 비연담 팬들에게 차서원 배우님이 조심스레 보내신 편지를 대신 전한다. 차서원 배우님의 진심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차서원 씨는 "최근 저의 소식에 많이 놀라셨으리라 생각합니다"라며 "'비의도적 연애담'을 통해 소중한 인연을 맺은 배우분들과 스태프분들, 팬분들의 사랑, 촬영장에서의 행복한 추억까지 이 모든 것이 여전히 저에게는 감사하고 소중한 순간으로 남아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저는 변함없이 동생들을 늘 응원하겠습니다"라며 "그리고 저도 지금까지 그래왔듯 배우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고 강조했다.

지난 3월 첫 공개된 '비의도적 연애담'은 거짓말로 시작된 관계에서 진짜 사랑에 빠지게 된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BL 드라마이다. 차서원, 공찬, 원태민, 도우 씨가 주연을 맡았다.

앞서 차서원 씨는 지난 5일 배우 엄현경 씨와 결혼과 동시에 혼전임신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MBC-TV ‘두 번째 남편’으로 호흡을 맞췄다.

그러나 일부 BL 드라마 팬들은 차서원 씨를 향한 악플을 남겼다. BL물인 만큼, 이성과의 결혼이 작품의 몰입도를 깬다는 것. 또 시즌2에 대한 기대 역시 해쳤다는 주장이다. 차서원 씨의 SNS에도 이러한 악플이 쏟아져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현재 차서원 씨는 육군 현역으로 군 복무 중이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YTN 프로그램 개편 기념 특별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