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기버스 안성일 대표, 학력·경력 위조 인정 "정정 조치할 것"

더기버스 안성일 대표, 학력·경력 위조 인정 "정정 조치할 것"

2023.07.25. 오전 10:4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이미지 확대 보기
더기버스 안성일 대표, 학력·경력 위조 인정 "정정 조치할 것"
사진 = 안성일 대표 프로필
AD
그룹 피프티 피프티 멤버들을 빼돌리려 한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더기버스 안성일 대표가 학력, 경력 위조 의혹을 인정했다.

안성일 대표 측은 오늘(25일) YTN star에 "학력, 이력 관련된 내용에 대해 오기재 된 부분을 확인했고, 이와 관련해 혼선을 드려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이어 "정확한 정보가 전달되지 못한 점 송구스럽고, 정정 조치하겠다"고 밝혔다.

앞서 24일 티브이데일리는 안성일 대표의 공식 프로필상 학력이 중앙대학교 경영학부 졸업이라고 기재돼있지만, 해당 학부 졸업자 명단에서 안성일 대표를 찾을 수 없다고 보도했다.

또한, 블러썸픽처스와 블러썸스토리 총괄 이사, 워너브라더스코리아 제작이사, 비욘드뮤직의 권리 부문 대표 등을 역임했다고 기재된 주요 경력 역시 대부분 허위라는 의혹이 제기됐다.

안성일 대표는 연예 기획사 어트랙트와 외주 용역 계약을 맺고 피프티 피프티를 프로듀싱한 인물이다.

그러나 피프티 피프티와 어트랙트 사이 전속계약 분쟁이 불거지면서, 어트랙트는 안성일 대표가 멤버들을 빼앗아가려 한다고 주장했다. 이에 안성일 대표는 템퍼링(사전접촉) 의혹을 전면 부인했다.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