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면 울리는 짝!짝!짝!' 정승희, 신생 기획사 리드더램 전속계약

'좋아하면 울리는 짝!짝!짝!' 정승희, 신생 기획사 리드더램 전속계약

2023.08.16. 오후 5:0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좋아하면 울리는 짝!짝!짝!' 정승희, 신생 기획사 리드더램 전속계약
AD
모델 겸 방송인 정승희 씨가 신생 기획사 '리드더램(LEAD THE LAMB)'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리드더램은 오늘(16일) "정승희 씨를 새 식구로 맞이하게 됐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방송 활동을 위해 적극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리드더램 공식 SNS 채널에는 정승희 씨의 신규 프로필과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두 가지 버전의 프로필 사진 속 정승희 씨는 세련되면서도 청아한 매력을 뽐냈다. 티저 영상에서는 몽환적인 눈빛 연기를 선보였다.

정승희 씨는 올 초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좋아하면 울리는 짝!짝!짝!’에 '자스민'이라는 별명으로 출연,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방송 당시 웨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정승희 씨 관련 영상 및 쇼츠는 도합 100만 뷰를 돌파하며 화제몰이를 했다.

한편 리드더램은 YG엔터테인먼트 출신 김지수 대표가 설립한 신생 엔터테인먼트 회사다. '재능 있는 신인 엔터테이너들을 발굴하고 그들을 빛으로 인도하고 이끌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사진출처 = 리드더램]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당.점.사 - 당신의 점심을 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