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콘서트: 더 골든 아워', 9월 13일 CGV 단독 개봉

'아이유 콘서트: 더 골든 아워', 9월 13일 CGV 단독 개봉

2023.08.23. 오전 09:4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아이유 콘서트: 더 골든 아워', 9월 13일 CGV 단독 개봉
AD
가수 아이유(본명 이지은) 씨의 첫 공연 실황 영화 '아이유 콘서트: 더 골든 아워'가 9월 13일 CGV 단독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는 아이유 씨의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극장에서 개봉하는 첫 공연 실황 영화다. 한국 여자 가수 최초로 올림픽 주경기장에 입성하는 기록을 세운 아이유 씨가 2022년 9월 17일, 18일 이틀간 개최한 콘서트 ‘The Golden Hour : 오렌지 태양 아래’를 극장 버전으로 제작했다.

172분 동안 스물다섯 곡을 탄탄한 라이브로 꽉 채운 것은 물론이고, 각 콘셉트에 맞는 의상과 스트로베리 문 열기구, 웅장한 오케스트라를 비롯한 환상적인 무대 연출, 화려한 불꽃놀이와 드론샷 등 다채로운 볼거리 역시 담겨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행복한 표정으로 관중을 바라보며 손을 뻗은 아이유 씨의 모습이 담겼다. '이 지금, 우리가 기다린 꿈같은 무대가 시작된다'라는 카피는 남녀노소 누구나 사랑하는 아이유 씨의 노래로 깊은 감동과 여운을 전할 것을 예고한다.

[사진출처 = CGV]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당.점.사 - 당신의 점심을 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