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공연 실황 영화, 해외 '유애나'도 본다…38개국 글로벌 개봉

아이유 공연 실황 영화, 해외 '유애나'도 본다…38개국 글로벌 개봉

2023.08.30. 오후 4:1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아이유 공연 실황 영화, 해외 '유애나'도 본다…38개국 글로벌 개봉
AD
가수 아이유 씨의 첫 공연 실황 영화를 해외에 있는 '유애나'(아이유 공식 팬클럽명)도 함께 본다. 미국, 일본, 독일을 비롯한 38개국에서 추가 개봉을 확정한 것.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가 9월 13일 한국 개봉을 시작으로 9월 28일과 30일에 미국, 일본, 독일, 영국, 호주, 멕시코 등 전 세계 38개국에서의 글로벌 개봉을 확정했다. 또한, 국내 공연 실황 영화 최초로 IMAX 특별관에서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는 아티스트 아이유의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극장에서 개봉하는 첫 공연 실황 영화로, 눈과 귀를 황홀하게 만드는 아름다운 노래와 환상적인 무대연출로 올림픽주경기장을 가득 채웠던 '골든 아워'를 스크린에 옮겼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는 한국 여자 가수 최초로 올림픽 주경기장에 입성하는 대기록을 세웠으며, 양일간 약 9만 명의 관객을 동원해 엄청난 티켓파워를 보여준 아이유 씨의 아름다운 무대와 콘서트 속 인상적인 장면들이 가득 담겼다.

먼저 '에잇'의 무반주 라이브는 예고편을 보는 것만으로도 전율을 불러일으킨다. 170분 동안 스물다섯 곡을 탄탄한 라이브로 소화하는 만큼, 주경기장을 가득 채운 아이유의 압도적인 성량과 음색이 극장에서 어떤 사운드로 구현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아이유 씨의 "여러분이 나중에 저를 추억하실 때 가장 빛났던 순간으로 지금, 이 순간을 떠올려 주셨으면 좋겠어요"라는 멘트는 감동을 안기며, 다양한 콘셉트의 무대 연출과 불꽃놀이 등 다채로운 볼거리는 예비관객들의 기대를 높인다.

한편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는 국내 공연 실황 영화 최초로 IMAX 특별관 개봉을 확정지었다. 더욱 커다란 스크린과 입체적인 사운드로 관객과 만날 수 있게 됐다.

[사진출처 = 이담엔터테인먼트/CGV]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2024 YTN 서울투어마라톤 (2024년 10월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