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키스, 자작곡 수록 싱글로 컴백 "청량하고 시원한 매력으로"

퍼플키스, 자작곡 수록 싱글로 컴백 "청량하고 시원한 매력으로"

2023.09.05. 오후 5:2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퍼플키스, 자작곡 수록 싱글로 컴백 "청량하고 시원한 매력으로"
사진제공 = RBW
AD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가 청량해져서 돌아온다.

퍼플키스는 오늘(5일) 저녁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1집 '페스타(FESTA)'를 발매한다.

'페스타'는 반복된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우리 함께 축제를 즐겨보자'는 이야기를 전하는 앨범이다. 이레 씨는 이번 싱글에 대해 "지금까지 보여드렸던 퍼플키스의 매력과는 또 다른 청량하고, 시원한 매력을 만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타이틀곡 '세븐헤븐(7HEAVEN)'은 중독성 강한 펑크 기반의 팝 댄스곡으로, 멤버들의 리드미컬한 보컬에 신시사이저의 멜로디가 더해져 더욱 신나는 분위기를 완성했다. 우리의 24시간, 7일 그 모든 날이 축제이길 바라는 소망이 노랫말에 담겼다.

이외에도 신보에는 멤버 채인 씨의 자작곡 '비스킷(Biscuit)'도 담겼다. 가끔은 걱정과 고민을 털어놓고 눈물에 젖는 날들도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채인 씨는 "전달하고자 하는 곡의 메시지가 분명했던 만큼 최대한 멜로디에 가사를 자연스럽게 녹여내려고 했고, 기존 퍼플키스 곡들과는 색다른 느낌을 주고 싶어서 조금은 가볍고 쉽게 들으실 수 있도록 곡을 만들어 봤다"고 소개했다.

또한, 애써 외면했지만 결국 서로가 서로의 실수였음을 서정적이면서도 잔잔한 트랙 위 타이트한 팝적인 멜로디로 풀어낸 '미스테이크(Mistake)'까지 총 3곡이 수록됐다.


YTN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2024 YTN 서울투어마라톤 (2024년 10월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