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연인' 파트2 까지 어떻게 기다리나...파트1 복습 패키지 나왔다

실시간 주요뉴스

MBC 드라마 '연인'이 파트2 방송을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파트1 복습 패키지'를 제공한다.

지난 2일 파트1을 마무리한 '연인'은 10회 마지막 장면에서 세월이 흐른 뒤 심양을 무대로 활약하는 이장현(남궁민 분)이 파란 복면의 포로 사냥꾼(이청아 분)과 마주치며 예사롭지 않은 눈빛을 주고받아 이어질 파트2의 예측 불가 서사 전개를 예고했다.

파트1 종료 후 시청자들은 이장현과 포로 사냥꾼의 관계, 유길채(안은진 분)의 행방에 대해 갑론을박을 벌였다. 또 파트1 명대사를 유행어처럼 반복하며 이어질 파트2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에 MBC는 '연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연인' 파트1을 다양한 방식으로 다시 즐기는 드라마 복습 패키지 서비스를 런칭했다.

복습 패키지의 첫 번째 구성은 '연인' 회차별 요약 영상 서비스다. 주요 장면들만 모아 20분 내외로 제작된 영상으로 극의 흐름을 파악하기 위한 시청 영상이다.

두 번째 구성은 '연인'을 집필한 황진영 작가의 전작 무료 시청 서비스다. 황 작가는 그간 MBC를 통해 '8.15 광복절특집극-절정' '제왕의 딸, 수백향'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 등의 작품을 선보였다.

세 번째는 출석 도장 이벤트다. '연인' 파트2 방송까지 한 달여 간을 기다려야 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연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매일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해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한편 '연인'은 내달 13일 파트2를 선보인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제 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