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파트2 까지 어떻게 기다리나...파트1 복습 패키지 나왔다

'연인' 파트2 까지 어떻게 기다리나...파트1 복습 패키지 나왔다

2023.09.18. 오후 1:0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연인' 파트2 까지 어떻게 기다리나...파트1 복습 패키지 나왔다
사진=MBC
AD
MBC 드라마 '연인'이 파트2 방송을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파트1 복습 패키지'를 제공한다.

지난 2일 파트1을 마무리한 '연인'은 10회 마지막 장면에서 세월이 흐른 뒤 심양을 무대로 활약하는 이장현(남궁민 분)이 파란 복면의 포로 사냥꾼(이청아 분)과 마주치며 예사롭지 않은 눈빛을 주고받아 이어질 파트2의 예측 불가 서사 전개를 예고했다.

파트1 종료 후 시청자들은 이장현과 포로 사냥꾼의 관계, 유길채(안은진 분)의 행방에 대해 갑론을박을 벌였다. 또 파트1 명대사를 유행어처럼 반복하며 이어질 파트2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에 MBC는 '연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연인' 파트1을 다양한 방식으로 다시 즐기는 드라마 복습 패키지 서비스를 런칭했다.

복습 패키지의 첫 번째 구성은 '연인' 회차별 요약 영상 서비스다. 주요 장면들만 모아 20분 내외로 제작된 영상으로 극의 흐름을 파악하기 위한 시청 영상이다.

두 번째 구성은 '연인'을 집필한 황진영 작가의 전작 무료 시청 서비스다. 황 작가는 그간 MBC를 통해 '8.15 광복절특집극-절정' '제왕의 딸, 수백향'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 등의 작품을 선보였다.

세 번째는 출석 도장 이벤트다. '연인' 파트2 방송까지 한 달여 간을 기다려야 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연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매일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해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한편 '연인'은 내달 13일 파트2를 선보인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YTN 프로그램 개편 기념 특별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