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리아 활동 중단 "극도의 긴장·불안감, 치료 전념"

있지 리아 활동 중단 "극도의 긴장·불안감, 치료 전념"

2023.09.18. 오후 1:5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있지 리아 활동 중단 "극도의 긴장·불안감, 치료 전념"
사진=오센
AD
그룹 ITZY(있지) 멤버 리아 씨가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

ITZY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18일) 공식 채널을 통해 "리아는 일정 진행에 대해 극도의 긴장과 불안감을 겪고 있어 상담 및 검진을 받게 됐다. 안정과 치료가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멤버들과 신중히 논의한 끝에 금일 이후 진행되는 스케줄에 리아는 참여하지 않고 당분간 휴식을 취하며 치료에 전념하기로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리아 씨는 추후 활동 재개 시점과 관련해 멤버들, 그리고 소속사와 충분한 상의를 거쳐 결정할 예정이다.

한편 리아 씨는 2019년 ITZY 멤버로 데뷔했다.

[다음은 JYP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E입니다.

ITZY 멤버 리아의 건강 상태 및 이후 활동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현재 리아는 일정 진행에 대해 극도의 긴장과 불안감을 겪고 있어 상담 및 검진을 받게 되었고 안정과 치료가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습니다.

이에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멤버들과 신중히 논의한 끝에 금일 이후 진행되는 스케줄에 리아는 참여하지 않고 당분간 휴식을 취하며 치료에 전념하기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추후 리아의 활동 재개 시점은 리아 본인과 멤버들이 서로 충분한 상의를 진행하여 결정할 예정입니다.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리아의 활동 재개가 정해지는 대로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2024 YTN 서울투어마라톤 (2024년 10월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