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리더 영빈, 로운 탈퇴에 밝힌 심경

SF9 리더 영빈, 로운 탈퇴에 밝힌 심경

2023.09.19. 오전 10:1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이미지 확대 보기
SF9 리더 영빈, 로운 탈퇴에 밝힌 심경
그룹 SF9 영빈 씨 [OSEN 제공]
AD
그룹 SF9 리더 영빈 씨가 멤버 로운 씨의 탈퇴와 관련해 심경을 밝혔다.

18일 FNC엔터테인먼트는 SF9 멤버들의 전속계약 기간이 만료됐음을 알리며, 로운 씨가 팀을 탈퇴해 배우로 전향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SF9은 8인조로 팀을 재정비해 새로운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영빈 씨는 같은 날 "판타지(공식 팬클럽)에게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는 일 말고는 할 수 있는 게 없어서 미안한 마음뿐"이라는 심경을 전했다.

그는 "지난 휴가 기간 동안 로운이와 많은 대화를 했다. 그 대화에는 함께 해 온 지난 7년 간의 많은 일들, 그리고 지금 현재 느끼는 감정들이 섞여 있어 복잡 미묘한 마음이기도 하다"라며 "언젠가 분명 진심이 닿아 다시 밝게 웃는 날이 오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언제나 그랬듯 로운이의 앞날을 응원하려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마지막으로 마음이 다친 판타지 부디 길지 않은 밤이 되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그룹 탈퇴를 결정한 로운 씨는 손 편지를 통해 "7년간 하나하나 소중한 기억들 속에 감사한 마음으로 활동해왔다. 올해 새롭게 도전을 해보려고 한다. 어떻게 이야기를 해야 할지 어디서부터 어떤 말을 해야 할지 정말 막막했던 것 같은데 용기 내서 새로운 도전을 하고 싶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YTN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