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TN

스트레이 키즈 리노·현진·승민 교통사고…"스케줄 취소, 경미한 타박상"

실시간 주요뉴스

그룹 스트레이 키즈 멤버 리노·현진·승민 씨가 교통사고를 당해 예정된 일정에 불참한다.

오늘(21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채널을 통해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의 교통사고를 전했다. 소속사는 "지난 20일 스케줄 종료 후 귀가하던 스트레이 키즈 멤버 리노, 현진, 승민이 탑승한 차량에 접촉 사고가 있었다. 사고 직후 리노 현진 승민은 신속히 병원으로 이동해 정밀검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르면 멤버 및 동승한 직원 모두 크게 다치지 않았으나 경미한 근육통과 타박상을 입어 당분간 보존적 치료가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다.

이에 따라 리노, 현진 씨의 이탈리아 밀라노 패션위크 스케줄과 승민 씨의 생일 유튜브 라이브 스케줄이 취소됐다. 당초 리노, 현진, 승민 씨가 참석할 예정이었던 ‘글로벌 시티즌 페스티벌’에는 방찬, 창빈, 한이 씨가 참석하게 됐다.

소속사 측은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들에게 염려를 끼친 점 죄송하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조속한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K팝 4세대 보이그룹 최초로 일본 4대 돔 공연장에 입성하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미국 4대 음악 시상식 중 하나인 '2023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MTV VMAs)에서 '베스트 K팝' 부문을 수상하기도 했다.

YTN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