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시양, '하시2' 임현주와 열애 "좋은 감정으로 만남 중"

곽시양, '하시2' 임현주와 열애 "좋은 감정으로 만남 중"

2023.09.21. 오후 12:1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곽시양, '하시2' 임현주와 열애 "좋은 감정으로 만남 중"
배우 곽시양 씨, 임현주 씨 [드로인엔터테인먼트, 임현주 인스타그램]
AD
배우 곽시양 씨(36)와 임현주 씨(31)가 열애 중이다.

곽시양 씨의 소속사 드로잉엔터테인먼트 측은 "곽시양 씨가 최근 임현주 씨와 연인으로 발전해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라고 밝혔다.

곽시양 씨와 임현주 씨는 지인들과 모임에서 처음 알게 돼 연락을 주고받으며 차츰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미 팬들은 곽시양 씨와 임현주 씨가 럽스타그램(러브와 인스타그램의 합성어)을 증거로 열애를 의심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서로의 사진에 '좋아요'를 누르고 커플링을 낀 모습을 공개하거나, 같은 장소에 있는 사진을 공유하는 등 애정을 과시했다.

곽시양 씨는 2014년 독립영화 '야간비행'으로 데뷔해 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 '오 나의 귀신님', '마녀보감', '쌈, 마이웨이', '시카고 타자기', '앨리스', '홍천기', '아이돌' 등 출연했다. 지난 7월 크랭크인한 '6시간 후 너는 죽는다' 공개를 앞두고 있다.

임현주 씨는 2018년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으로 주목받았으며 '팔로우미' 시즌10을 시작으로 연예계 활동에 나섰다. 이후 '우웅우웅2', '하트스톤', '오늘부터 엔진 ON', '백수세끼', '미스티LEE' 등 출연했다.

YTN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2024 YTN 서울투어마라톤 (2024년 10월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