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롤드컵 주제곡 가창자 낙점…"새로운 장르 시도"

뉴진스, 롤드컵 주제곡 가창자 낙점…"새로운 장르 시도"

2023.09.27. 오전 09:4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뉴진스, 롤드컵 주제곡 가창자 낙점…"새로운 장르 시도"
사진제공 = 어도어(ADOR), 라이엇 게임즈
AD
그룹 뉴진스(NewJeans)가 K팝 그룹 완전체로는 최초로 'LoL 월드 챔피언십'의 주제곡을 부른다.

소속사 어도어(ADOR)는 오늘(27일) "뉴진스가 부른 라이엇 게임즈의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주제곡 'GODS'가 오는 10월 4일 오후 2시 공개된다"고 밝혔다.

'GODS'는 라이엇 게임즈 수석 작곡가 세바스티안 나잔드(Sebastien Najand)와 애니메이션 시리즈 '아케인(ARCANE)' OST 등에 참여한 그룹 마코(Mako)의 알렉스 시버(Alex Seaver)가 함께 작업해 완성한 곡이다. 뮤직비디오는 '중요한 것은 꺾이지 않는 마음'으로 화제를 모은 김혁규 선수의 지난 대회 도전기를 담는다.

그간 'LoL 월드 챔피언십' 주제곡에는 이매진 드래곤스(Imagine Dragons), 릴 나스 엑스(Lil Nas X) 등 글로벌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왔다.

뉴진스의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주제곡 가창은 더욱 의미가 깊다. 5년 만에 한국에서 열리는 대회이자, 'LoL 월드 챔피언십' 주제곡이 발표되기 시작한 지 10주년을 맞기 때문.

뉴진스는 "라이엇 게임즈와의 협업은 신선한 경험이었다"며 "새로운 장르와 사운드를 시도할 수 있어 즐거웠고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뉴진스와 LoL 특유의 색채가 담긴 곡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YTN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