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상암 월드컵경기장 공연, 팬들이 만든 기적" 벅찬 소감

임영웅 "상암 월드컵경기장 공연, 팬들이 만든 기적" 벅찬 소감

2023.11.07. 오후 1:4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임영웅 "상암 월드컵경기장 공연, 팬들이 만든 기적" 벅찬 소감
가수 임영웅 씨 [물고기뮤직 제공]
AD
가수 임영웅 씨가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콘서트를 열게 된 소감을 밝혔다.

임영웅 씨는 오늘(7일) 공식 팬카페 '영웅시대'에 '시그널'이라는 제목으로 팬들에게 글을 남겼다.

"벌써 서울 콘서트 6회를 끝내고 대구에서 만날 날을 기다리고 있네요"라고 인사를 전한 임영웅 씨는 "제가 보낸 시그널이 좀 약했는지, 다들 예상치 못하신 것 같은데요! 드디어 제가 주제 파악을 살짝 해보았습니다. 무려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여러분들과 신나게 놀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상암 월드컵 경기장 입성에 대한 벅찬 소감을 전했다.

임영웅 씨는 앞서 5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열린 '아임 히어로 투어 2023(IM HERO TOUR 2023) - 서울' 공연 말미에 "꿈만 같은 곳에서 여러분과 함께 하게 됐다"라면서 2024년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상암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소식을 발표했다.

현재 공사 중인 서울월드컵경기장은 잠실올림픽주경기장보다 한 단계 큰 규모의 공연장으로, 6만6,000명 수용 가능하다. 임영웅 씨는 가수 싸이 씨에 이어 두 번째 주자로 상암 경기장에 입성, 최고의 티켓 파워를 입증하게 됐다.

임영웅 씨는 발표 당시를 회상하며 "저도 상암 공개 영상을 여러분들과 보려고 안 보고 있었는데, 너무나 벅찬 감동으로 눈물이 날 지경이었어요. 제가 처음 등장할 때보다 더 큰 괴성(?)으로 환호해 주시는 모습에 정말 벅차고, 행복해서 미친 듯 소리 지르고 싶었으나 바로 나가서 노래해야 하니 참았습니다. 여러분~ 행복하시죠? 저도 너무 행복합니다! 지금 당장 남은 콘서트만 해도 아직 설레는데"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여러분과 함께라면 정말 우주까지도 갈 것 같아요 늘 기적을 만들어주시는 우리 영웅시대 정말 존경하고, 사랑합니다"라며 팬들의 한결같은 응원과 사랑에 고마움을 표현했다.

한편 서울 공연을 마친 임영웅 씨는 오는 24일과 25일, 26일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대구 콘서트를 연다. 부산 콘서트는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12월 8일, 9일, 10일에 개최된다.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진행되는 대전 콘서트는 12월 29일, 30일, 31일이며, 광주 콘서트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24년 1월 5일, 6일, 7일에 펼쳐진다.

이번에 예고한 대로 내년 5월 25일, 26일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YTN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당.점.사 - 당신의 점심을 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