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 '개그콘서트', 새 코너 공개...제로베이스원 지원 사격

부활 '개그콘서트', 새 코너 공개...제로베이스원 지원 사격

2023.11.10. 오전 10:3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개그콘서트'가 3년 여 만에 돌아오는 가운데,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지원사격에 나섰다.

오는 12일 방송하는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서는 '봉숭아 학당'을 비롯해 '데프콘 닮은 여자 어때요?', '니퉁의 인간극장', '바니바니' 등 다양한 코너들이 시청자들과 만난다. '개콘' 크루들은 다채롭고 참신한 코너들로 대한민국 대표 공개 코미디의 부활을 알린다.

'데프콘 닮은 여자 어때요?'는 지나치게 적극적인 여자 조수연 씨와 이성적인 철벽남 신윤승 씨의 이상한 소개팅을 보여준다. 조수연 씨의 뻔뻔한 플러팅과 신윤승 씨의 감칠맛 나는 리액션이 웃음 포인트다.


유튜브 채널 '폭씨네'의 인기 캐릭터 니퉁을 '개콘'에 소환한 '니퉁의 인간극장'은 필리핀 며느리 니퉁, 그와 알콩달콩 살아가는 남편, 니퉁을 구박하는 시어머니의 티키타카를 그린다. 개그맨 김영희, 박형민, 김지영 씨가 출연한다.

'바니바니'는 중독성 넘치는 말투로 새로운 유행어의 탄생을 예고했다. 개그맨 김혜선, 박은영, 조수연, 이정인 씨가 신개념 걸그룹 바니바니로 변신해, 볼수록 웃음 나는 쇼케이스를 완성한다. 김혜선 씨의 남편 스테판 지겔 씨가 팬클럽으로 등장한다.

'형이야'에서는 되는 것도, 안 되는 것도 없는 '태호 형' 정태호 씨가 동생 장현욱 씨의 고민을 유쾌하게 해결해 주며, '소통왕 말자 할매'에서는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특별 출연한다. 또 '개콘'의 시그니처 코너 '봉숭아 학당'도 출격한다.

'개그콘서트'는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25분 방송된다.

[사진 = KBS 제공]

YTN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