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개 대형 엔터 합동 오디션 열린다…제이와이드·비스터스 등 참여

8개 대형 엔터 합동 오디션 열린다…제이와이드·비스터스 등 참여

2023.11.15. 오후 12:0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8개 기획사 합동 오디션이 열린다. 신예 배우 발굴을 위한 국내 최대 규모의 통합 매니지먼트 오디션이다.

오늘(15일) BNB INDUSTRY(이하 BNB)에 따르면, BNB가 주최하고 배우앤배움EnM이 주관하는 제5회 'BNB 프리미엄 통합 매니지먼트 오디션'이 12월 15일 개최된다. 이날 오디션에는 제이와이드컴퍼니, 미스틱스토리, MYM엔터테인먼트, FN엔터테인먼트, 빅보스엔터테인먼트, 눈컴퍼니, 엘리펀엔터테인먼트,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등 국내 배우 엔터테인먼트 업계를 주도하고 있는 8개의 중·대형 엔터테인먼트사가 협력사로 참여한다.

올해 5회째를 맞는 'BNB 프리미엄 통합 매니지먼트 오디션'은 신뢰도 높은 국내 최정상급 연예 매니지먼트사들과 아직 발굴되지 않은 잠재력 있는 신인들을 연결하고, 건강한 매니지먼트 소속계약을 할 기회를 제공한다. 2017년부터 현재까지 약 1만 명의 지원자가 'BNB 프리미엄 오디션'을 통해 다수의 엔터테인먼트와 계약 사례가 활발히 이어지고 있는 만큼, 이번 오디션 지원자 수 또한 역대 최대 인원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BNB 프리미엄 통합 매니지먼트 오디션'은 국내 최초로 엔터테인먼트 '오디션 룸' 시스템을 도입, 차별성을 갖는다. 분리된 '오디션 룸'마다 각 엔터테인먼트에서 검증된 전문 임원진들이 자리하여 심사를 진행, 한 로케이션에서 하루 최대 8곳의 엔터테인먼트와의 오디션을 진행한다. 특히, 각 엔터테인먼트 전속 계약의 권한을 가진 대표 및 임원진들이 직접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업계 전문가로서 심사뿐만 아니라 현실적인 피드백을 전할 예정이다.

비앤비 인더스트리 임채홍 대표는 "'BNB 프리미엄 통합 매니지먼트 오디션'이 대한민국의 곳곳에 아직 발견되지 않은 보석과 같은 신예 배우들을 발굴하는 국내 대표적인 배우 오디션문화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적극적인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이번 오디션을 통해 또 한 번 훌륭한 신예 배우들을 만나기를 희망하며, 열심히 준비한 만큼 좋은 결과를 가져가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내달 15일 열리는 제5회 'BNB 프리미엄 통합 매니지먼트 오디션'은 배우를 꿈꾸는 이들이라면 오는 15일부터 '비앤비 오디션 전용 페이지'(www.baewoo.tv) 또는 배우앤배움 아트센터 홈페이지에서 사전 접수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오디션을 주최한 BNB INDUSTRY는 '배우의 새로운 가치를 발견하고 브랜딩하는 기업(Baewoo New Branding)'이라는 미션 아래 배우 관련 비즈니스 모델을 혁신하는 기업으로 총 14개 부분의 CIC(Company In Company)로 구성된 국내 최대 예체능교육 플랫폼센터 및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사진제공 = BNB INDUSTRY]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