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10년 여정 담은 다큐, 내달 20일 디즈니+ 공개

방탄소년단 10년 여정 담은 다큐, 내달 20일 디즈니+ 공개

2023.11.21. 오후 1:1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방탄소년단 10년 여정 담은 다큐, 내달 20일 디즈니+ 공개
방탄소년단 다큐멘터리 론칭 영상 갈무리
AD
그룹 방탄소년단의 10년 여정 담은 다큐멘터리 ‘BTS Monuments: Beyond The Star(방탄소년단 모뉴먼츠: 비욘드 더 스타)가 내달 20일 디즈니+서 공개된다.

'방탄소년단 모뉴먼츠'는 ‘21세기 팝 아이콘' 방탄소년단이 걸어온 발자취를 담은 디즈니+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시리즈로, 아무도 가보지 못한 곳에 도달하기까지 이들의 수많은 고뇌와 도전, 그리고 일곱 멤버의 일상과 속마음을 기록했다.

이와 관련 오늘(21일) 오전 9시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다큐멘터리의 론칭 영상과 티저 포스터가 게재됐다.



론칭 영상에는 “하나하나의 감정들을 다 느꼈기 때문에…”(제이홉), “음악을 다시 만들기 시작했어요”(슈가), “웃고 눈물이 나더라구요”(뷔/지민), “딱 그 생각이 들었죠”(진), “이거는 됐다”(정국), “우리가 해냈다”(RM) 등 멤버들의 의미심장한 인터뷰가 담겨 본편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티저 포스터에는 어두운 공간 틈 사이로 새어 나오는 빛이 표현돼, 마치 방탄소년단의 공식 로고를 떠올리게 한다. 그 너머에서 새롭게 펼쳐질 이들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방탄소년단 모뉴먼츠'는 오는 12월 20일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에서 독점 공개되며 매주 수요일 2편씩 총 8개 에피소드를 만날 수 있다.

[사진 = 빅히트 뮤직/하이브 제공]

YTN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2024 YTN 서울투어마라톤 (2024년 10월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