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시즌3로 돌아온 '환승연애'...29일 티빙 첫 공개

실시간 주요뉴스

시즌3로 돌아온 '환승연애'...29일 티빙 첫 공개
인기 연애 리얼리티 '환승연애' 시리즈가 드디어 새 시즌으로 돌아온다.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3'가 ‘정거장’ 포스터와 ‘컴백 영상’을 통해 오는 29일 낮 12시 티빙 첫 공개를 알렸다.

'환승연애3'의 ‘정거장’ 포스터는 눈꽃이 내리는 겨울 하늘 아래 ‘EX’와 ‘NEW’ 이정표 그리고 이들 위에 수놓아진 미완성의 하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서로 다른 방향을 향하고 있는 ‘EX’ 하트와 ‘NEW’ 하트 사이, 이 둘을 연결하는 핑크 빛 실타래가 어떤 이정표를 완성시킬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올겨울 환-승하시겠습니까?”라는 카피는 헤어짐과 만남이 교차하는 정거장에서 그리운 순간을 함께한 지나간 연인과 설레는 순간을 함께할 새로운 인연 사이, 고민의 갈림길에 선 이들이 이번 겨울 어떤 선택을 할지 기대를 모은다.


시즌3로 돌아온 '환승연애'...29일 티빙 첫 공개

함께 공개된 컴백 영상 또한 이목을 집중시킨다. 봄날의 흩날리는 벚꽃 아래 시작된 두 사람의 사랑이 뜨거운 여름 바다처럼 감정의 파도를 일으키고, 쓸쓸한 가을바람과 함께 홀로 남겨지는 순간을 맞이하기까지. 만남을 시작하고 이별을 마주하는 연애의 과정을 계절의 흐름으로 표현한 영상은 보는 이들의 공감을 자극한다.

'환승연애3'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콘텐츠. 신선한 콘셉트와 현실공감 연애 서사를 감각적인 영상미와 함께 녹여내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에도 사이먼 도미닉, 이용진, 김예원, 유라 씨가 패널로 함께 한다.

[사진 = 티빙 '환승연애3' 제공]

YTN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