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UN국제구호단체에 5천만 원 기부…전 세계 어린이 기아 퇴치에 힘 보태

한지민, UN국제구호단체에 5천만 원 기부…전 세계 어린이 기아 퇴치에 힘 보태

2023.12.04. 오후 3:2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한지민, UN국제구호단체에 5천만 원 기부…전 세계 어린이 기아 퇴치에 힘 보태
배우 한지민 ⓒBH엔터테인먼트
AD
배우 한지민 씨가 UN국제구호단체 JTS(Join Together Society)에 5천만 원을 기탁했다.

한지민 씨는 지난 2007년부터 JTS의 모금 캠페인에 직접 참여하며 마음을 나눴다. 매년 어린이날과 연말을 맞이해 빈곤퇴치 거리 모금에 참석한 한지민 씨는 보다 가까이에서 시민들과 소통하며 전 세계 아이들이 굶주리지 않도록 캠페인에 앞장섰다. 작년 어린이날에는 폭우로 인해 거리 모금이 취소되자 온라인 모금을 통해 5천만 원을 기탁해 따뜻한 마음을 보탠 바 있다.

한지민 씨는 기온이 영하로 떨어져 한파가 이어졌던 지난 2일 개포동 JTS 봉사자들과 함께 구룡마을에서 연탄 봉사에 참여해 집집마다 온기를 전하기도 했다. 이처럼 사회적 취약계층의 안전과 돌봄이 시급한 시기에 한지민 씨의 나눔 행보는 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특히 한지민 씨는 드라마 ‘힙하게’ 촬영 당시 강추위 속에서 촬영에 매진하고 있는 현장 스태프 모두를 위해 방한 의류를 선물하기도 했다. 작년 8월에는 장애인 복지시설에 성금 5천만 원을 기탁하는 등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지속적으로 도움을 건넸다. 한지민 씨의 이번 기부금은 전 세계 어린이들의 기아 퇴치를 비롯해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 실질적인 도움이 필요한 곳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한지민 씨는 SBS 새 드라마 ‘인사하는 사이’(가제) 촬영을 앞두고 있다.

YTN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2024 YTN 서울투어마라톤 (2024년 10월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