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청룡영화상 라이브 논란...굴욕 만회 예고

박진영, 청룡영화상 라이브 논란...굴욕 만회 예고

2023.12.06. 오전 10:2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박진영, 청룡영화상 라이브 논란...굴욕 만회 예고
사진=KBS
AD
가수 박진영 씨가 최근 청룡영화상 축하 공연 당시 아쉬웠던 무대를 떠올렸다.

5일 박진영 씨는 자신의 SNS에 "목 관리도 실력이라 목 관리 다시 해서 나왔다"며 "청룡 설욕 무대 안 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라고 했다.

그러면서 KBS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 예고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박진영 씨는 "청룡 때 박진영 노래 왜 그랬어? 라고 말씀하시는 분이 있으면 '그때 아팠대. 악뮤 '오날오밤'에서 똑같은 거 다시 했어. 다시 봐' 이렇게 퍼뜨려 달라"고 말했다.

이어 지난 24일 ‘제44회 청룡영화상’에서 박진영 씨가 선보인 무대와 ‘오날오밤’에서의 무대가 비교되는 영상이 공개됐다.

앞서 박진영 씨는 청룡영화상 축하무대에 올라 ‘Sweet dreams’, ‘When We Disco’, ‘Take On Me’ 등을 라이브로 선보였다. 영화제 MC를 맡았던 배우 김혜수 씨도 함께 춤을 추며 흥겨운 무대를 만들었지만, 박진영 씨의 목 상태는 다소 불안정했다.

더불어 관객석에 있던 배우들이 심각한 표정으로 박진영 씨를 보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가 됐다. 당시 수상자로 무대에 선 배우 이성민 씨는 “여러분들은 표정을 못 보셨겠지만 박진영 씨가 노래할 때 배우들 표정이 다 잡혔다. 전 TV로 다 봤다. 한 번 꼭 확인하시길 바란다”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박진영 씨가 출연하는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은 오는 8일 밤 11시 20분 방송된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