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 오늘(26일) 신곡 '어떤 미래' 깜짝 발매…故문빈과 약속 재조명

우지, 오늘(26일) 신곡 '어떤 미래' 깜짝 발매…故문빈과 약속 재조명

2024.01.26. 오전 10:0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이미지 확대 보기
우지, 오늘(26일) 신곡 '어떤 미래' 깜짝 발매…故문빈과 약속 재조명
사진제공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AD
그룹 세븐틴 우지 씨가 절친한 사이였던 고(故) 문빈 씨와의 약속을 지켰다.

우지 씨는 오늘(26일) 0시 신곡 '어떤 미래'를 발표했다.

'어떤 미래'는 "사랑 담긴 미소 절대 잊지 않으리 그 어떤 미래에서도"라고 소개됐다.

이 곡이 발매된 이날은 故 문빈 씨의 생일이다. 이에 우지 씨가 故 문빈 씨가 사망한 이후 SNS를 통해 전했던 심경 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당시 우지 씨는 "넌 정말 멋진 동생이었는데 내가 너에게 받았던 만큼만이라도 좋은 말을 더 해줬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 그런 거 하나 제대로 표현 못 한 나 자신이 많이 부끄럽다"며 고인에 대한 그리움과 애정을 표현했다.

특히 그는 "네가 음원으로 듣고 싶다고 했던 '어떤 미래', 내가 어떻게든 책임지고 회사랑 싸워서라도 네 생일에 무조건 가져올게. 형이 너한테 해줄 수 있는 게 이런 거밖에 없어서 너무 미안하다"라고 약속한 바 있다.

YTN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2024 YTN 서울투어마라톤 (2024년 10월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