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직접 곡 작업 참여…하이브 수장 방시혁 PD와 협업

르세라핌, 직접 곡 작업 참여…하이브 수장 방시혁 PD와 협업

2024.02.08. 오전 10:5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르세라핌, 직접 곡 작업 참여…하이브 수장 방시혁 PD와 협업
AD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하이브의 수장 방시혁 프로듀서와 앨범 작업을 함께 했다.

오늘(8일) 공개된 르세라핌의 미니 3집 '이지(EASY)'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이지'를 포함해 '굿 본즈(Good Bones)' '스완 송(Swan Song)' '스마트(Smart)' '위 갓 쏘 머치(We got so much)' 등 총 5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이지'는 트랩(Trap) 장르 기반 위에 알앤비(R&B) 스타일의 캐치한 보컬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어느 것 하나 쉽지 않지만, 우리가 모든 것을 쉽게 만들어 보이겠다는 각오를 전한다.

또, 수록곡 중 '위 갓 쏘 머치'는 지난해 8월 첫 단독 투어 당시 선공개된 곡이다.

무엇보다 이번 앨범에는 르세라핌 멤버 전원이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끈다. '스완 송'은 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씨가 작사했고, '위 갓 쏘 머치'는 허윤진, 홍은채 씨가 가사를 썼다.

르세라핌은 데뷔 때부터 함께한 방시혁 프로듀서, 프로듀서팀 13과 또다시 합을 맞췄다. 소속사 쏘스뮤직은 "팀의 서사를 가장 잘 이해하는 제작진과 협업해 르세라핌의 솔직한 이야기를 음악에 담았다"고 밝혔다.

르세라핌의 새 미니앨범 '이지'는 오는 19일 저녁 6시 발매된다.

YTN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2024 YTN 서울투어마라톤 (2024년 10월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