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블랙핑크 로제, 홀로서기 본격화…개인 팬덤명 모집+솔로곡 음원 스포

실시간 주요뉴스

블랙핑크 로제, 홀로서기 본격화…개인 팬덤명 모집+솔로곡 음원 스포
걸그룹 '블랙핑크'의 멤버 로제 씨가 본격적인 홀로서기를 시작했다. 개인 팬덤명 추천을 받고, 솔로곡 음원을 일부 공개하며 솔로 활동에 박차를 가하는 모습이다.

로제 씨는 자신의 생일이었던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공지를 통해 "요즘 소식이 많이 없어서 제 근황이 궁금하셨을 것 같은데 올 한해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고 싶어서 하루하루 열심히 일하면서 지냈다"고 전했다.

이어 "더 완벽할 때 '짠' 하고 나타나고 싶어서 소식이 조금 뜸했지만, 오늘은 생일이니까 스포(일러)를 하고 싶었다. 이 노래는 '뱀파이어홀리(Vampirehollie)'라고 아직은 예명이지만 작년에 작업했던 곡"이라며 솔로곡을 20초 가량 공개했다.

마지막으로 로제 씨는 "올 한해 제가 더 좋은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 제가 선물 하나 했으니까 여러분도 선물 하나만"이라며 "투표창에서 제 팬덤 이름 하나만 추천해달라"고 팬들에게 부탁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지난해 12월 YG엔터테인먼트와 그룹 활동에 대한 재계약을 체결했다. 개별 활동에 대한 별도의 추가 계약은 불발됐다.

[사진출처 = 로제 인스타그램]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