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블랙핑크 리사, 연기자 변신...미드 '화이트 로터스3' 출연

실시간 주요뉴스

블랙핑크 리사, 연기자 변신...미드 '화이트 로터스3' 출연
그룹 블랙핑크의 리사 씨의 미국 드라마 출연 소식이 전해졌다.

미국 매체 버라이어티는 12일(현지시간) “리사는 인기 HBO 시리즈의 ‘화이트 로투스’ 세 번째 시즌에 출연한다”라고 전했다. 다만 리사 씨가 어떤 역할을 맡게 될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이 매체는 “리사는 블랙핑크 멤버 중 HBO 시리즈에 출연하는 두 번째 멤버가 됐다”라면서 “제니가 지난해 6월 ‘디 아이돌’에서 연기 데뷔를 했다”라고 설명했다.

보도에 따르면 ‘화이트 로투스’는 2월에 태국 코사무이, 푸껫, 방콕과 그 주변에서 촬영이 시작될 예정이다. 세 번째 시즌은 리사 씨 외에도 레슬리 빕, 돔 헤트라쿨, 제이슨 아이삭스, 미셸 모나한, 파커 포시 등이 출연한다.

앞서 1월에도 태국과 홍콩 등 외신을 통해 리사 씨가 미국 드라마 ‘워킹 데드: 데릴 딕슨’ 두 번째 시즌 출연진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는 보도가 나온 바 있어, 리사 씨의 연기자 변신에도 시선이 쏠리고 있다.

한편 리사 씨는 최근 신생 기획사 'LLOUD'를 설립했다. 리사 씨를 비롯한 블랙핑크 네 멤버는 그룹 활동에 대해 기존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사진 = 리사 인스타그램]

YTN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