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욱♥카리나, 열애 인정…양 측 "이제 알아가는 중"

이재욱♥카리나, 열애 인정…양 측 "이제 알아가는 중"

2024.02.27. 오후 1:3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이재욱♥카리나, 열애 인정…양 측 "이제 알아가는 중"
AD
연예계 공식 커플이 탄생했다. 배우 이재욱 씨와 걸그룹 '에스파'의 멤버 카리나 씨가 열애를 인정한 것.

이재욱 씨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오늘(27일) "두 사람은 이제 알아가는 중으로, 배우가 촬영 중에 있고 사생활인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존중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카리나 씨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도 "이제 알아가는 중"이라고 답변했다.

이날 한 매체는 이재욱 씨와 카리나 씨가 지난 1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패션위크 행사에 참석해 만났고, 열애를 이어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한 측근의 말을 빌려 "패션쇼에서 처음 만난 순간부터 사랑에 빠졌다"며 두 사람이 이재욱 씨의 거주지역에서 주로 데이트를 즐겼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 이재욱 씨는 '어쩌다 발견한 하루', '환혼', '이재, 곧 죽습니다' 등을 통해 주연배우로 떠올랐다. 오는 28일 디즈니플러스 '로얄로더'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 2020년 4세대 걸그룹 '에스파' 멤버로 데뷔한 카리나 씨는 '블랙 맘바(Black Mamba)', '넥스트 레벨(Next Level), '새비지(Savage)' 등의 히트곡을 냈다.

[사진출처 = OSEN]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