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이선영 아나, 4월 결혼 발표 "예비신랑, 재능 있는 사람"

MBC 이선영 아나, 4월 결혼 발표 "예비신랑, 재능 있는 사람"

2024.03.25. 오후 3:5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MBC 이선영 아나, 4월 결혼 발표 "예비신랑, 재능 있는 사람"
AD
MBC 이선영(35) 아나운서가 내달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다.

이 아나운서는 오늘(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웨딩화보와 청첩장 일부를 공개하고 4월 27일 결혼 소식을 알렸다.

먼저 이 아나운서는 "결혼 소식을 접하고 축하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라고 인사한 뒤 예비신랑에 대해서는 "아주 재능 있는 사람"이라며 "자신이 그러하듯 일에 대한 제 진심과 열의를 누구보다 격려해 주는 든든한 동료"라고 밝혔다.

이어 "저희 청첩장에는 둘 이름이 꼭 깍지 끼듯 엮여 있는데, 마치 그 글자들처럼 부족함은 꼭 메워주고 잘난 면은 더 반짝이게, 그렇게 절대 풀리지 않는 깍지처럼 살겠다"라고 결혼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앞으로도 일터인 MBC는 언제나 최고의 우선순위"라며 "이제 결혼 후의 새로운 역할과 삶이 더해져 세상을 더 넓게 보게 될 것 같다. 더 많은 분의 이야기를 진실하게 전할 수 있돌고 변함없이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 아나운서는 지난 2017년 MBC 계약직 아나운서로 입사해 2019년 정규직으로 전환됐다. 현재 MBC '뉴스투데이', 라디오 '정치인싸' 진행을 맡고 있다.

[사진출처 = 이선영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