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SM C&C 이사 선임..."30년 방송 노하우로 시너지 낼 것"

강호동, SM C&C 이사 선임..."30년 방송 노하우로 시너지 낼 것"

2024.03.27. 오전 10:1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강호동, SM C&C 이사 선임..."30년 방송 노하우로 시너지 낼 것"
사진=오센
AD
방송인 강호동 씨가 SM C&C의 이사로 선임됐다.

주식회사 에스엠컬쳐앤콘텐츠(이하 SM C&C)는 이번 달 열린 경영위원회를 통해 회사 소속의 아티스트 강호동 씨를 이사로 선임했다.

SM C&C는 글로벌 종합 엔터테인먼트 그룹인 에스엠엔터테인먼트의 풍부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하는 문화 콘텐츠 기업이다. 종합 광고 및 마케팅 프로모션 사업, MC 및 배우 매니지먼트, 글로벌 영상 콘텐츠 기획 제작 사업, B2B 기업 출장/행사에 강점을 보유한 종합 여행 매니지먼트 사업 등을 진행 중이다.

강호동 씨는 1993년 연예계에 데뷔한 후 30년 간 국민 MC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2012년부터 회사와 함께 성장해 온 SM C&C의 대표 아티스트다.

남궁철 SM C&C 대표는 "강호동 씨는 그동안 다양한 방송·예능을 중심으로 활동하며 쌓은 노하우와 역량으로 광고, 콘텐츠, 여행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으리라 믿는다"고 전했다.

한편 SM C&C의 매니지먼트 부문에는 강호동, 전현무, 서장훈, 김준현, 김수로 씨 등이 소속돼 있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