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박보람 측 “타살 흔적 없어…부검 결과 유가족에 전달 예정”

故 박보람 측 “타살 흔적 없어…부검 결과 유가족에 전달 예정”

2024.04.15. 오후 1:2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故 박보람 측 “타살 흔적 없어…부검 결과 유가족에 전달 예정”
사진=제나두 엔터테인먼트
AD
지난 11일 사망한 고(故) 박보람의 소속사가 경찰 부검 결과를 알렸다.

오늘(15일) 박보람의 소속사 제나두 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박보람의 사망 원인을 명확히 확인하기 위해 오늘(15일) 오전 부검이 진행됐다”면서 “타살이나 자살의 흔적은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정확한 부검 결과는 추후 유가족에게 전달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경기 남양주 남부경찰서에 따르면 박보람은 지난 11일 밤 지인의 집 화장실에서 쓰러진 채 발견됐다. 그는 같은 날 오후 11시 17분경 사망 판정을 받았다.

이에 경찰은 “정확한 사망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부검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한 바 있다.

이어 제나두 엔터테인먼트는 “고인의 빈소는 금일 오후 3시부터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 21호실에 마련되며 발인은 17일 오전 6시”라며 “장지는 서울추모공원”이라고 전했다.

또한, “당사는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고인의 명복을 진심으로 빌며, 큰 슬픔에 빠진 유가족들이 고인의 마지막 길을 잘 배웅할 수 있도록 루머 유포 및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당.점.사 - 당신의 점심을 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