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현장] 음주운전 후 첫 공식 석상 배성우 "두려웠고 죄송한 마음…깊이 사과"

[Y현장] 음주운전 후 첫 공식 석상 배성우 "두려웠고 죄송한 마음…깊이 사과"

2024.05.10. 오후 12:1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현장] 음주운전 후 첫 공식 석상 배성우 "두려웠고 죄송한 마음…깊이 사과"
AD
"관심과 격려를 보내주신 분들께 끼쳐드렸던 실망과 모든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꼭 드리고 싶었습니다. 개인적인 문제로 함께 작업하는 분들께 폐가 될 수 밖에 없는 상황에서 많이 조심스러웠고 두려웠고 죄송스러웠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깊이 사과드립니다."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었던 배성우가 논란 이후 첫 공식 석상에서 고개를 숙였다.

넷플릭스 새 시리즈 'The 8 Show'(더 에이트 쇼)의 제작발표회가 오늘(10일) 오전 11시, 서울시 중구 앰배서더 서울 풀만에서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연출을 맡은 한재림 감독을 비롯해 배우 류준열, 천우희, 박정민, 이열음, 박해준, 이주영, 문정희, 배성우 등이 참석했다.

'더 에이트 쇼'는 8명의 인물이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런 공간에 갇혀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달콤하지만 위험한 쇼에 참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글로벌 누적 조회수 3억 뷰를 기록한 배진수 작가의 네이버웹툰 '머니게임​'과 '파이게임'​을 각색한 작품.

영화 '우아한 세계, '관상', '더 킹', '비상선언' 등의 한재림 감독이 처음으로 시리즈 연출을 맡았고 류준열, 천우희, 박정민, 이열음, 박해준, 이주영, 문정희, 배성우 등이 개성과 매력이 넘치는 인물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이날 작품만큼이나 눈길을 끈 것은 배우 배성우가 참석했기 때문. 앞서 배성우는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은 바 있다. 그는 지난 2020년 11월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서 음주 단속에 적발돼 당시 주인공으로 출연 중이던 SBS 드라마 '날아라 개천용'에서 하차했다. 그 역시 이번 제작발표회가 음주운전 이후 첫 공식 석상이다.

[Y현장] 음주운전 후 첫 공식 석상 배성우 "두려웠고 죄송한 마음…깊이 사과"

배성우는 "먼저 사죄의 말씀부터 드려야할 것 같다. 관심과 격려를 보내주신 분들께 끼쳐드렸던 실망과 모든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꼭 드리고 싶었다. 개인적인 문제로 함께 작업하는 분들께 폐가 될 수 밖에 없는 상황에서 많이 조심스러웠고 두려웠고 죄송스러웠다"라고 고개를 숙였다.

이어 그는 "이 작품은 감독님과 배우들, 제작진을 포함한 많은 분들이 땀과 노력으로 함께 만든 작품이다. 제가 작품에 누가 될 수 밖에 없었지만, 최대한 덜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간절히 작업했다. 사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 이 자리를 빌어 깊이 사과드린다"라고 다시 한 번 사죄의 뜻을 전했다.

'더 에이트 쇼'는 오는 17일 공개를 앞두고 있다.

YTN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YTN 프로그램 개편 기념 특별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