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빌보드, 신곡 낸 지코와 인터뷰 “뮤지션으로서 새 챕터 열려”

美 빌보드, 신곡 낸 지코와 인터뷰 “뮤지션으로서 새 챕터 열려”

2024.05.14. 오후 5:1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美 빌보드, 신곡 낸 지코와 인터뷰 “뮤지션으로서 새 챕터 열려”
사진=KOZ 엔터테인먼트
AD
미국 빌보드가 지코를 집중 조명한 기사를 보도했다. 지코는 지난 11일 자 빌보드 주요 차트에서 신곡 ‘SPOT! (feat. JENNIE)’(이하 ‘SPOT!’)으로 호성적을 거두며 이 매체와 화상 인터뷰를 진행했다.

빌보드는 앞선 기사에서 “지코의 ‘SPOT!’이 미국에서 빠르게 입지를 다졌다.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진입과 동시에) 바로 정상을 찍었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지코는 “뮤지션으로서 새로운 챕터가 열린 듯해 너무나 감사한 마음이다. 이 프로젝트를 완성할 수 있게 도움 주신 모든 분과 기쁨을 나누고 싶다”고 소감을 밝힌 후 “‘SPOT!’의 커버, 리액션, 챌린지 영상을 보면 다양한 국가/지역에서 저마다의 방식으로 이 곡을 즐겨주는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빌보드는 지코가 MC를 맡은 KBS2 ‘더 시즌즈 - 지코의 아티스트’에 대해서도 질문했다.

지코는 “출연한 아티스트가 지닌 매력과 멋이 무엇인지를 재미있게, 그리고 새롭게 전달하는 것이 제 역할이라고 생각한다”며 “음악뿐 아니라 찰나의 위트까지 놓치지 않으려 신경을 쓰고 있다”고 ‘더 시즌즈’에 임하는 마음가짐을 전했다.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