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소속사 생각 엔터 “대표이사직 변경·및 임직원 전원 사퇴”

김호중 소속사 생각 엔터 “대표이사직 변경·및 임직원 전원 사퇴”

2024.05.27. 오후 3:0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김호중 소속사 생각 엔터 “대표이사직 변경·및 임직원 전원 사퇴”
ⓒOSEN
AD
가수 김호중의 뺑소니 사고 은폐 의혹과 관련해 소속사 생각 엔터테인먼트가 추가 입장을 밝혔다.

생각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7일) “이번 김호중 사태로 많은 분들에게 실망을 안겨드린 점 거듭 사과드린다. 생각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사건 관련 임직원 전원 퇴사 및 대표이사직 변경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앞서 생각 엔터테인먼트는 음주 운전을 하고 사고를 낸 후 달아난 김호중 대신 매니저를 경찰에 출두시키는 등 은폐 의혹의 중심에 섰다. 이에 서울중앙지법 신영희 영장 전담 부장판사는 지난 24일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 후 김호중, 이광득 생각 엔터테인먼트 대표, 본부장 A 씨 등을 구속했다.

이와 관련해 생각 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입장에서 “이번 사태와 관련해서 당사 소속 아티스트에게도 사과의 말씀을 전한다. 당사는 향후 매니지먼트 사업의 지속 여부에 대해 검토하고 있다”면서 “소속 아티스트의 의견을 최우선으로 하여, 협의 시 어떠한 조건도 없이 전속 계약을 종료할 생각”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생각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사태를 통해 피해를 입은 모든 협력사에게도 추가적인 피해가 없도록 사후 조치에 최선을 다하겠다. 당사와 김호중으로 인해 피해를 보신 모든 분들에게 다시 한번 사과 말씀을 드린다”고 입장을 마무리 지었다.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당.점.사 - 당신의 점심을 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