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OP 대세’ 요아소비, 오늘(11일) 위버스에 팬 커뮤니티 오픈

‘J-POP 대세’ 요아소비, 오늘(11일) 위버스에 팬 커뮤니티 오픈

2024.06.11. 오후 1:3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이미지 확대 보기
 ‘J-POP 대세’ 요아소비, 오늘(11일) 위버스에 팬 커뮤니티 오픈
사진=위버스
AD
J-POP의 대세 그룹 요아소비(YOASOBI)가 오늘(11일) 위버스에 팬 커뮤니티를 오픈한다.

요아소비는 작곡가 아야세(Ayase)와 보컬 이쿠라(ikura)로 구성된 혼성그룹으로, ‘소설을 음악으로 만들어내는 유닛’을 표방하는 아티스트다. 데뷔곡 ‘밤을 달리다’는 빌보드 재팬에서 스트리밍 누적 재생 수 11억 회를 돌파하며 일본 아티스트 최초로 ‘빌리언 히트’를 달성했다.

또한, 요아소비는 지난해 4월 발매한 TV 애니매이션 ‘최애의 아이’ 오프닝 곡 ‘아이돌’로 빌보드 재팬에서 최단 시간 6억 회 스트리밍을 기록했으며 올해 4월에는 미국 최대의 야외음악 축제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 에도 출연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 가운데 요아소비는 오는 15일 위버스 입점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는 음악 페스티벌 ‘위버스콘 페스티벌(Weverse Con festival)’ 무대에도 오른다.

요아소비는 “위버스 커뮤니티를 통해 한국을 포함,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할 수 있게 돼 설렌다”면서 “팬레터와 위버스 라이브를 통해 하루 빨리 팬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위버스는 요아소비 공식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12일부터 오는 23일까지 멤버 친필 사인이 담긴 스티커를 5명의 팬에게 제공한다. 커뮤니티에 해시태그 #WELCOME_YOASOBI와 환영 인사를 남기면 추첨해 당첨자를 선정하며, 7월 12일 위버스 커뮤니티에 공지한다.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