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이선균 유작 '탈출'…7월 12일 개봉 확정

故 이선균 유작 '탈출'…7월 12일 개봉 확정

2024.06.13. 오전 11:2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故 이선균 유작 '탈출'…7월 12일 개봉 확정
영화 '탈출: 프로젝트 사일런스' 포스터 ⓒCJ ENM
AD
故 이선균 배우의 유작 영화 '탈출: 프로젝트 사일런스'가 극장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탈출: 프로젝트 사일런스'(이하 '탈출')은 짙은 안개 속 연쇄 추돌 사고가 일어나고, 붕괴 위기의 공항대교에 풀려난 통제 불능의 군사용 실험견들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극한의 사투를 벌이는 사람들의 이야기.

영화는 지난해 제76회 칸 국제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부문 초청을 비롯해 전 세계 140개국에 선판매되며 기대감을 모은 바 있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온몸을 던져 차량으로 돌진하는 통제 불능의 군사용 실험견과 이에 아연실색하는 ‘정원’(이선균 분)과 정원의 딸 ‘경민’(김수안 분)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짙은 안개 속 연쇄 차량 추돌로 아비규환이 된 혼란스러운 상황이 펼쳐지는 가운데 모든 생존자가 실험견들의 무차별 공격의 대상이 되는 재난이 잇따라 몰아친다.

생존자들이 살아서 탈출하기 위해 숨죽이고, 질주하고, 매달리고,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숨 쉴 틈 없이 펼쳐지며 긴장감을 배가시키는 한편, 전복되는 탱크로리부터 추락하는 헬기, 가스 폭발, 바다 한가운데 무너지는 다리까지 실감 나는 비주얼이 강력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故 이선균, 주지훈, 김희원을 필두로, 문성근, 예수정, 김태우, 박희본, 박주현, 김수안 등이 주연을 맡고 영화 '굿바이 싱글'의 김태곤 감독, '기생충'의 홍경표 촬영감독이 참여한 영화는 7월 12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YTN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2024 YTN 서울투어마라톤 (2024년 10월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