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이번엔 '음악일주'…가수의 꿈 이루려 뉴욕 출국

기안84, 이번엔 '음악일주'…가수의 꿈 이루려 뉴욕 출국

2024.07.02. 오전 10:2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기안84가 현대 대중음악의 본고장 미국으로 출국하는 현장이 포착됐다.

오는 8월 첫 방송될 MBC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연출 김지우, 이하 ‘음악일주’)’는 ‘태어난 김에 사는 남자’ 기안84가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던 가수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여정을 담은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이하 ‘태계일주’)’의 스핀 오프로 세계관 확장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음악일주’의 첫 번째 여행지는 미국 뉴욕으로, 오늘(2일) 오전 기안84가 출국했다. 공개된 출국 현장 사진 속에는 기안84가 이제는 시그니처로 자리 잡은 가방 하나와 자주 착용했던 아이템을 매치하고 인천국제공항에 등장한 모습이 담겼다. 남미, 인도, 아프리카 여행을 떠날 때처럼 이번에도 변함없는 단출한 차림이 눈길을 끈다.



기안84는 “이번에는 미국으로 떠나게 되었는데 뉴욕을 방문하는 것은 처음”이라며 출국에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태계일주’와는 달리 ‘음악일주’에는 어떤 음악들이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가 크다”라고 덧붙였다.

그동안 가는 곳마다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날 것 그 자체의 매력은 물론 현지인들과의 특급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며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던 만큼 ‘음악일주’에서 보여줄 기안84의 활약이 궁금해진다. 또한 음악을 주제로 한 이번 여행에는 유태오가 함께할 예정으로 신선한 조합을 이룰 두 사람의 첫 만남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음악일주’는 오는 8월 첫 방송된다. 이에 앞서 2일과 3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태계일주 베이스캠프'를 통해 ‘음악일주’의 탄생 비하인드가 순차 공개된다.

[사진 = MBC 제공]


YTN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