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오늘(10일) 日 정식 데뷔…방송·축제 현지 활동 박차

보이넥스트도어, 오늘(10일) 日 정식 데뷔…방송·축제 현지 활동 박차

2024.07.10. 오후 1:2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보이넥스트도어, 오늘(10일) 日 정식 데뷔…방송·축제 현지 활동 박차
사진제공 = KOZ엔터테인먼트
AD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일본에서 정식 데뷔했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오늘(10일) 0시 일본 첫 번째 싱글 '앤드(AND),'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얼쓰, 윈드 앤 파이어(Earth, Wind & Fire)'의 일본어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앤드,'는 한국에서 선보인 첫사랑 이야기 3부작과 그 이후의 스토리를 담은 싱글이다. 첫사랑을 경험하고 이별을 받아들이면서 앞으로 나아가는 청춘의 성장 스토리를 그렸다.

신보에는 첫사랑의 설렘을 노래한 데뷔 싱글 '후(WHO)!', 첫 이별의 상처를 그린 미니 1집 '와이(WHY)..', 만남과 이별 사이의 다양한 감정에 집중한 미니 2집 '하우(HOW)?'의 타이틀곡이 일본어 버전으로 수록됐다.

여기에 이들이 처음으로 발표하는 일본 오리지널 곡 '굿 데이(GOOD DAY)'까지 총 4곡이 담겼다. '굿 데이'는 이별 후 즐기는 혼자만의 시간을 그린 곡으로, 힙합 요소가 가미된 그루비한 비트가 인상적이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일본 정식 데뷔 전부터 현지 패션·음악 축제 '라쿠텐 걸스어워드 2023 어텀/윈터(Rakuten GirlsAward 2023 AUTUMN/WINTER)', 일본 최대 패션 축제 '도쿄 걸즈 컬렉션', 후지TV가 진행한 음악 축제 '메자마시 TV 30주년 페스티벌' 등 음악 축제에 초청받았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13일 TBS '음악의 날' 특집 생방송, 20일 NHK 인기 음악방송 '베뉴(Venue)101’에 출연하는 등 현지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오는 8월 18일에는 일본 최대급 음악 페스티벌 '서머 소닉 2024(SUMMER SONIC 2024)' 참가를 앞두고 있다.

YTN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2024 YTN 서울투어마라톤 (2024년 10월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