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현, 서민재 폭로에 반박…"데이트 폭력 없었다"

남태현, 서민재 폭로에 반박…"데이트 폭력 없었다"

2024.07.10. 오후 1:2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남태현, 서민재 폭로에 반박…"데이트 폭력 없었다"
사진출처 = 서민재 SNS
AD
가수 남태현이 전 연인인 서민재(개명 후 서은우)의 폭로에 반박 입장을 밝혔다. 데이트 폭력은 없었다는 입장이다.

남태현은 오늘(10일) 자신의 SNS를 통해 "전후 사정은 무시한 채 본인의 이야기는 제외하고 상대의 잘못만 골라서 언급하는 것에 대해 유감을 표한다"라며 서민재의 주장에 대한 불편한 속내를 밝혔다.

우선 그는 "(서민재와) 서로 잦은 싸움이 있었다"라면서도 "일방적으로 데이트 폭력을 한 적은 맹세컨대 없었다"라고 선을 그었다.

남태현은 서민재와의 관계에 대해 "연인 사이로 지내다가 제가 재활 센터에 입소한 후엔 서로 회복을 위해 노력했다"라며 "최근까지 관계를 유지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다 최근 연인 관계를 정리했다는 게 남태현의 주장이다.

남태현은 "앞으로 어떤 폭로도, 대응도 하고 싶지 않다"라며 "한때 연인이었던 그 친구의 행복을 빌며, 그 친구 역시 남아 있는 누군가에 대한 분노를 없애고 편안해졌으면 하는 마음"이라고 전했다.

앞서 남태현과 서민재는 지난 2022년 함께 마약을 투약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징역형의 집행유예 판결을 받았다.

그러다 최근 서민재가 자신의 SNS를 통해 남태현으로부터 데이트 폭력을 당했다는 주장을 펼치면서 두 사람의 관계는 다시 주목받았다.

YTN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2024 YTN 서울투어마라톤 (2024년 10월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