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현장] 화사 “1년 만의 컴백, 알차게 배운 시간 잘해온 것 같아”

[Y현장] 화사 “1년 만의 컴백, 알차게 배운 시간 잘해온 것 같아”

2024.09.19. 오후 5:2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가수 화사(HWASA)가 1년 만의 컴백 소감을 밝혔다.

오늘(19일) 오후 4시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 호텔 5층 파크볼룸에서는 화사의 두 번째 미니 앨범 ‘O(오)’ 기자 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화사는 ‘I Love My Body(아이 러브 마이 바디)’ 이후 1년 만의 컴백 소감을 묻는 질문에 “이번에 ‘NA’라는 타이틀곡을 들고 돌아왔는데 사실 1년이라는 시간이 흐른지도 모를 정도였다”고 말했다.

그는 “그만큼 많은 무대에 오르고 나름 좋은 시간을 보냈다. 알차게 배우고 습득하면서 이 앨범이 나오게 된 것 같다. 지금까지 잘해온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고 만족감을 표현했다.

화사의 새 소속사 피네이션에 따르면 그의 이번 미니 2집 ‘O(오)’에는 화사가 그리는 세상을 담았다. ‘O’의 둥근 외형과 같이 둥글고 유연하게 살아가고자 하는 화사의 긍정적인 애티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NA(나)’는 ‘Me, Myself, & NA(I)’를 중심으로 한 아티스트의 주체적인 스토리가 담긴 곡이다. 이 밖에도 화사는 ‘Road(로드)’를 비롯해 ‘HWASA(화사)’, ‘EGO(이고)’, ‘OK NEXT(오케이 넥스트)’, ‘just want to have some fun(저스트 원트 투 해브 썸 펀)’까지 총 일곱 트랙에 자신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눌러 담았다.

[사진=OSEN]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2024 YTN 서울투어마라톤 (2024년 10월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