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법 도박' 이진호, '코미디 리벤지' 편집 없다…"구성상 제약 있어"

'불법 도박' 이진호, '코미디 리벤지' 편집 없다…"구성상 제약 있어"

2024.10.14. 오후 4:3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불법 도박 논란에 휩싸인 개그맨 이진호가 넷플릭스 '코미디 리벤지'에 편집 없이 등장한다.

'코미디 리벤지' 측은 출연자인 이진호의 불법 도박과 관련해 오늘(14일) "공개 전날 소식을 접하게 돼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어 "'코미디 리벤지'를 비롯한 모든 콘텐츠는 다수의 코미디언뿐만이 아니라 화면 뒤에서 노력한 수 백 명의 스태프와 제작진, 관계자들의 헌신과 노력이 반영된 결과물입니다. 단체 팀전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의 구성상, 특정 팀의 전면 편집은 이야기의 구성이 성립되지 않는 구조적인 제약이 있습니다"라며 시청자의 양해를 구했다.

이진호는 앞서 이날 오전 자신의 SNS에 “2020년 우연한 기회로 인터넷 불법 도박사이트에서 게임을 시작하게 됐고, 감당하기 힘든 빚을 떠안게 됐다”라며 “너무나 부끄럽고, 죄송하다”라고 밝혔다.

그는 “사회적 물의를 일으키고 그것을 숨기기에 급급했던 저에게 실망하셨을 많은 분들께도 머리 숙여 사죄의 말씀드린다. 경찰 조사 역시 성실히 받고 제가 한 잘못의 대가를 치르겠다”라고 사과했다.

이진호로부터 금전적 피해를 입은 인물 중에는 방탄소년단 지민과 가수 하성, 개그맨 이수근 등 연예인도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이진호는 방송 활동 중단이 불가피한 상황이다. 이진호가 출연 중이던 JTBC '아는 형님' 측은 "이진호가 이번 주 녹화부터 하차한다. 기존 촬영분은 최대한 편집해서 방송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 = 넷플릭스, SM C&C 제공]

YTN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당.점.사 - 당신의 점심을 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