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신인 베이비몬스터, 첫 번째 정규 앨범 비주얼 콘셉트 공개

YG신인 베이비몬스터, 첫 번째 정규 앨범 비주얼 콘셉트 공개

2024.10.22. 오전 10:0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의 첫 번째 정규 앨범 비주얼 콘셉트가 베일을 벗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22일) 공식 블로그에 '[DRIP]'(드립) 비주얼 포스터를 게재했다.

베이비몬스터는 강렬한 눈빛과 포토제닉한 제스처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블루, 옐로우, 핑크 등 비비드한 컬러의 스타일링은 악동스러운 분위기를 더해 멤버들의 매력을 배가했다. 앞서 공개된 거친 질감의 그래피티와 스트릿 무드와도 조화를 이루며, 이들의 변화된 모습이 팬들에게 어떤 반응을 이끌어낼지 기대를 모은다.

베이비몬스터는 현재 [DRIP]의 트랙 일부를 사전 공개하는 프로모션으로 컴백 분위기를 예열 중이다. 실제 더블 타이틀곡 ‘CLIK CLAK’을 비롯 ‘Love, Maybe’, ‘Woke Up In Tokyo (RUKA & ASA)’, ‘BILLIONAIRE’ 1절을 담아낸 콘텐츠는 유튜브서 합산 조회수 1500만 뷰를 기록하고 있다.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11월 1일 오후 1시 정규 1집 [DRIP]으로 컴백한다. 총 9개의 트랙이 수록된 가운데 이들은 데뷔 이래 처음으로 더블 타이틀곡 'DRIP'과 'CLIK CLAK'을 선보인다.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