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영, 글로벌 화보집 발간…中 상하이 팬사인회 개최

진영, 글로벌 화보집 발간…中 상하이 팬사인회 개최

2024.10.23. 오전 09:1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배우 진영이 글로벌 화보집을 발간한다.

오늘(23일) 소속사 매니지먼트런은 진영이 태국을 마지막으로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뒤, 글로벌 화보집을 낸다고 밝혔다.

한국의 미를 주제로 한 4가지 콘셉트로 구성된 이번 화보집은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진영의 비주얼을 각 이미지마다 독특하고 다양한 시각으로 담아냈다.

특히 다재다능한 진영의 아티스트적 매력을 살려 배우, 가수, 프로듀서로서의 발자취를 조명한 이번 화보는 진영만이 표현해낼 수 있는 유니크한 감성과 메시지를 담았다.

중국을 시작으로 전 세계에서 화보집을 선보일 예정인 진영은 이번 화보집의 발간을 기념해 오는 25일 중국에서 팬 사인회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진영은 오리지널 대만 영화 '1977년, 그 해 그 사진'의 촬영 준비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 중인 와중에도 팬과의 소통을 더욱 강조하며 글로벌 스타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한편 진영은 2011년 그룹 B1A4의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배우 전향 후 드라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영화 '내 안의 그놈',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 3 등에 출연했다.

[사진출처 = 매니지먼트 런]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