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선우, 비상계단 숨은 사생팬에 폭행 피해…"무관용 원칙, 강경 대응"

더보이즈 선우, 비상계단 숨은 사생팬에 폭행 피해…"무관용 원칙, 강경 대응"

2024.11.15. 오전 09:3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더보이즈의 선우가 사생팬으로부터 폭행을 당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더보이즈의 소속사 IST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4일 공식 팬카페에 선우가 사생 팬으로부터 폭행을 당했다며, 이에 대한 강경한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소속사의 설명에 따르면 우는 최근 사옥 비상계단에 숨어있던 사생팬으로부터 폭행을 당했다. 가해자는 주거 침입 및 폭행 혐의로 현행범 체포되어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

소속사 측은 “선우와 당시 현장에 있던 소속사 직원들은 사고 직후 병원을 찾아 검진 및 치료를 받았으며,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정을 최우선으로 지속적인 컨디션 체크 및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와 더불어 선우의 차량에 위치 추적기가 달려 있었고, 또 다른 차량의 타이어는 고의로 파손되는 사건도 발생했다. 소속사 측은 두 사건에 대한 CCTV를 확보해 경찰에 신고했으며, 추가 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소속사 측은 “사생활 침해를 비롯한 불법적인 행동에 대해서는 무관용 원칙으로 강력히 대응하고 있으며,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며 “아티스트의 권익을 침해하는 행위가 도를 지나치고 있어 법률대리인을 통해 증거 수집과 자료 검토 등을 수시로 진행 중이며, 어떠한 선처나 합의도 없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사진=OSEN]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