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QWER의 흐뭇한 폭풍 성장…내년 1월 첫 단독 팬 콘서트

단독 QWER의 흐뭇한 폭풍 성장…내년 1월 첫 단독 팬 콘서트

2024.12.01. 오전 08:0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성장형 걸밴드’ QWER이 또 하나의 꿈을 이루게 됐다.

YTN 취재 결과 QWER(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은 내년 초를 목표로 팬 콘서트를 준비 중이었다. 구체적인 일자와 장소 등은 정해지지 않았으나 첫 팬 콘서트로 팬들과 만나려는 계획을 차근 차근 밟아가고 있었다.




이 가운데 QWER은 지난달 30일 ‘2024 MMA’(멜론 뮤직 어워드) 이후 진행된 위버스 라이브에서 팬들에게 팬 콘서트 개최 소식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취재에 따르면 QWER은 내년 1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첫 단독 팬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팬 콘서트는 QWER의 데뷔 이후 처음으로 열리는 단독 공연으로, 멤버들과 팬들이 직접 소통하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최종 공연 장소는 논의 중인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QWER은 싱글 1집 ‘Harmony from Discord’를 통해 데뷔해 미니 1집 ‘MANITO’ 타이틀곡 ‘고민중독’, 미니 2집 ‘Algorithm's Blossom’의 선공개곡 ‘가짜 아이돌’, ‘내 이름 맑음’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대세 밴드로 거듭났다.

특히 음악방송 출연이 전무함에도 불구하고 MBC M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 MBC ‘쇼! 음악중심’ 1위에 오른 것은 물론, 2024 KGMA 베스트 밴드상, 2024 MAMA AWARDS 베스트 퍼포먼스 상을 수상하며 커리어 하이 시즌을 보내고 있다.

[사진=OSEN]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