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 내년 1월 18일 팬미팅 개최…'지금 거신 전화는' 이어 열일 행보

유연석, 내년 1월 18일 팬미팅 개최…'지금 거신 전화는' 이어 열일 행보

2024.12.12. 오후 3:1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배우 유연석이 다가오는 새해에 팬미팅을 개최한다.

오늘(12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유연석이 오는 2025년 1월 18일 토요일 오후 6시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팬미팅 'The Secret Code : Y'를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항상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팬들과 새해의 시작을 함께하는 자리로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팬미팅 개최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서 유연석은 보타이를 매치한 턱시도 차림으로 젠틀하면서도 시크한 멋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그의 깊은 시선에서 비밀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느껴져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유연석은 이번 팬미팅 ‘The Secret Code : Y’를 통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그는 팬들을 비밀스러운 파티에 초대한다는 팬미팅 콘셉트에 맞춰 ‘시크릿 코드’를 풀기 위한 색다른 코너들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유연석만의 라이브 무대까지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유연석은 그간 장르를 가리지 않는 활동으로 대중과 가까이 호흡해왔다. 그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운수 오진 날’, 뮤지컬 ‘헤드윅’으로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증명한 것에 이어, SBS ‘틈만나면,’에서 유재석과의 티키타카 케미와 불타는 승리욕으로 매주 웃음을 안기고 있다.

현재 방영 중인 MBC 금토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에서는 대통령실 대변인 ‘백사언’ 역을 맡아 비주얼, 눈빛, 연기, 무엇 하나 놓치지 않는 활약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2025 유연석 팬미팅 ‘The Secret Code : Y’의 예매는 오는 19일 오후 8시 빅크 및 멜론 티켓 홈페이지를 통해 오픈된다.

[사진출처 = 킹콩 by 스타쉽]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