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의 눈부셨던 2024년 “힘든 여정, 친구·팬들 덕에 이겨내”

로제의 눈부셨던 2024년 “힘든 여정, 친구·팬들 덕에 이겨내”

2025.01.07. 오후 2:3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가수 로제가 2024년에 대한 소회와 함께 팬들을 향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로제는 오늘(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4년은 제게 가장 힘들었지만, 동시에 가장 보람 있는 한 해였다”며 장문의 글을 올렸다.

이어 로제는 “음악 작업에 몰두하며 꿈꿔왔던 모든 것을 이룰 수 있었던 놀라운 시간이었다”며 “내가 원하는 곳에 도달할 수 없을 거라고 생각했던 적이 정말 많았고, 이 모든 여정이 전혀 쉽지는 않았지만, 그 과정에서 믿을 수 없을 만큼 멋진 친구들을 만났다”고 말했다.

이후 로제는 “평생 함께할 친구들을 얻었고, 엄청난 인생의 교훈을 배우고, 내 첫 정규 앨범도 발매했다. 솔직히 꽤 자랑스럽다”며 “저의 '넘버원' 팬 여러분, 'rosie'를 응원하고 사랑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로제는 2024년을 ‘잊지 못할 한 해’로 기억하며 “이제 막 시작된 즐거움으로 가득한 세상을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가고 싶다”며 새해 인사와 함께 글을 끝맺었다.

로제는 올해 첫 정규 앨범 'rosie'를 발매했다 선공개 싱글 ‘APT.’(아파트)가 포함된 이번 앨범으로 그는 빌보드 핫100 차트 5위, 글로벌 스포티파이, 애플 뮤직 1위, 미국 스포티파이 차트 1위 등 신드롬급 인기를 구가했다.

[사진=OSEN]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