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단독 콘서트 성료…엄정화·다이나믹 듀오 지원 사격

다비치 단독 콘서트 성료…엄정화·다이나믹 듀오 지원 사격

2025.01.20. 오후 3:1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다비치가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다비치는 지난 18일과 19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A Stitch in Time'을 개최했다.

'A Stitch in Time'은 다비치가 데뷔 16년 만에 처음으로 KSPO DOME에서 진행하는 공연이다. 앞서 티켓 오픈 당시 5분 만에 전석 매진됐고, 추가 오픈된 좌석도 전체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이날 다비치는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과 '사고쳤어요'로 공연의 시작을 알렸다. 약 25곡의 세트리스트와 특별한 편곡, 화려한 스트링, 다양한 퍼포먼스 등을 통해 대중의 사랑을 받은 곡들을 모두 선사하며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또한 특별한 게스트들이 공연장을 찾았다. 18일에는 엄정화가 등장해 '초대'와 'Poison'을 열창했고, 19일에는 다이나믹 듀오가 깜짝 출연해 '죽일 놈 (Guilty)'과 'SMOKE', '불꽃놀이 (Fireworks)'로 귀 호강 라이브를 선사했다.

여기에 배우 배두나가 출연한 영화 같은 오프닝 영상, 다비치가 직접 출연한 유쾌한 브릿지 VCR 등 세심한 연출이 현장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달궜다.

이 밖에도 다비치는 팬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지난 '2023 DAVICHI CONCERT ' 콘서트 현장에서 약속했던 고급 라텍스 방석과 특별 제작한 응응 너클을 준비해 남다른 팬 사랑을 드러냈다.

이처럼 팬들을 향한 깊은 애정을 보여준 다비치는 이번 공연에서 첫 바이닐 앨범 'Stitch'에 수록된 미발매곡 '노래할래요' 무대를 선사하는 등 마지막까지 진정성 넘치는 라이브로 관객들과 호흡했다.

[사진=CAM]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