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펜트하우스’ 한지현, 송가인 ‘아사달’ MV서 첫 사극 연기 도전

단독 ‘펜트하우스’ 한지현, 송가인 ‘아사달’ MV서 첫 사극 연기 도전

2025.02.03. 오전 08:0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가수 송가인이 정규 4집 컴백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배우 한지현이 낙점됐다.

YTN star 취재 결과 한지현은 송가인의 정규 4집 ‘가인;달’의 타이틀곡 ‘아사달’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한지현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출신으로 2020년 '펜트하우스'에서 주석경 역을 맡아 대중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SBS 드라마 '치얼업'을 통해 첫 주연을 맡았으며, 최근 티빙 오리지널 '사장님의 식단표', KBS2 '페이스 미'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가요계에 따르면 한지현은 송가인의 정규 4집 타이틀곡 ‘아사달’에 출연한다. ‘아사달’은 경주 불국사의 석가탑을 만든 아사달 설화를 모티브 한 곡으로 한지현은 이 뮤직비디오를 통해 첫 사극 연기를 선보일 전망이다.

한편, 송가인의 정규 4집 ‘가인;달’은 오는 2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OSEN]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