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20주년 맞아 특별 편성…다양한 콘텐츠 마련

'무한도전', 20주년 맞아 특별 편성…다양한 콘텐츠 마련

2025.04.01. 오전 11:3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MBC 예능 '무한도전'이 20주년을 맞아 다시 '무도 키즈'들을 찾아간다.

오늘(1일) MBC에 따르면 '무한도전'(약칭 '무도')은 최고의 에피소드 투표, 재방송 편성, 홈페이지 개편 등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함께 20주년을 자축한다.

우선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 '무한도전' TOP 20 에피소드를 가리는 투표가 1일부터 8일까지 진행된다. '무도'의 하이라이트 장면과 함께하는 투표로 시청자들에게 추억 여행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MBC플러스에서는 '무한도전' TOP 20 투표 결과를 토대로 오는 21일부터 MBC에브리원과 MBC M에서 레전드편을 재방송한다. 20주년 주간에만 TV를 통해 '무한도전'을 다시 만날 수 있는 만큼 팬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유튜브 '오분순삭' 채널에서도 '무도 키즈'들을 위한 특별한 콘텐츠를 준비 중이다.

멈춰 있던 '무한도전' 홈페이지 또한 20주년을 맞이해 재개장했다. 무도 퀴즈 이벤트 및 정주행 채널 '엠빅라이브'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볼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엠빅라이브에선 무도의 여러 에피소드를 24시간 무료 시청할 수 있다.

'무한도전'은 2005년 4월 23일 '무모한 도전'으로 첫 방송을 시작해 2018년 종영했으나, '무도 유니버스' 등 여러 밈으로 회자되며 여전히 공고한 팬층을 자랑하고 있다.

[사진 = '무한도전' 홈페이지]

YTN star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