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블루 맨션' 문 연다…글로벌 생중계 오픈

제로베이스원, '블루 맨션' 문 연다…글로벌 생중계 오픈

2025.04.03. 오전 09:5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의 역대급 무대를 전 세계 어디서든 만날 수 있게 됐다.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두 번째 팬콘서트 ‘2025 제로베이스원 팬콘 <블루 맨션>(BLUE MANSION)’을 개최한다.

이번 팬콘서트는 지난 2023년 8월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첫 팬콘서트 이후 약 1년 8개월 만에 열리는 두 번째 대면 콘서트다.

제로베이스원은 14만 관객과 함께한 첫 월드투어 ‘타임리스 월드(TIMELESS WORLD)’를 통해 한층 성장한 모습과 9인 9색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홉 멤버의 ‘미스터리 청량’ 서사를 담은 ‘블루 맨션’ 콘셉트가 기대를 모은다. 팬콘에서는 미니 5집 ‘블루 파라다이스’ 수록곡을 최초 공개하고, 기존 히트곡 무대도 함께 선보인다.

‘블루 맨션’은 오프라인 공연뿐 아니라 극장과 모바일을 통해 생중계된다. 4월 19일 공연은 국내 CGV 극장에서 상영되며, 4월 20일 공연은 플러스챗(Plus Chat)을 통해 티켓 예매 후 시청 가능하다. 특히 4월 19일 공연은 일본 전역 105개 극장에서 일본어 동시 통역 버전으로 생중계될 예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4일 미국에서 미니 5집 ‘블루 파라다이스’의 피지컬 앨범을 정식 발매한다. 이후 18일부터 20일까지 서울 팬콘서트를 통해 국내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함께 한다.

[사진=제로베이스원 공식 X]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